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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상은 천지개벽 중 ★ 광화문 → 강남역 5분이면 간다 : 현대차, 플라잉카 개발 (feat. 자율주행보다 비행 자동차 상용화 앞설 전망) 봅시다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1:14
세계는 천지개벽중 ★정의선 현대차 부회장이 공개한 미래교통수단 PAV 비전 개발단계, 어디까지 왔나? * PAV : Private Air Vehic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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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항상그렛도우쯔을 쟈싱눙 개인용 플라잉 카 2020년 양산된다.이미 사전 주문 수천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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밤을 꼬박 새는 플라잉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플라잉카는 도심 내 이동시절을 획기적으로 줄이는 미래의 교통수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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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앞서 항공·자동차 관련 업계에서는 PAV 개발 경쟁이 치열한 상황이다. 3년 전 50여곳이었다 PAV개발 회사가 현재는 200점을 넘어 전 세계 항공, 자동차 업계와 각종의 스타트 업들이 PAV경쟁에 뛰어들고 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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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정부는 2025년 이내에 PAV를 시험 운영합니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플라잉 카가 개발되면 서울 역에서 인천 공항까지 15분 만에 날아가고 광화문에서 강남 역까지 5분에 도착하는 세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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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면에서는 자동차, 야하항상으로는 비행기가 되는 플라잉카를 만드는 회사도 있고 비행기능만 있는 소형항공기를 만드는 회사도 존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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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V 서비스의 상용화에 있어서 가장 이미 있다고 평가되는 곳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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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버다. 우버는 기체 개발에만 집중하는 다른 많은 업체와 달리 강력한 모빌리티 서비스 플랫폼까지 갖추고 있어 실행력이 다를 수밖에 없다.-바는 보잉, 벨사 등 항공기 제조 업체 6곳을 공동 개발사로 선정하고 다양한 에어 택시를 개발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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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년 2020년에 미국과 호주에서 공항에서 도심까지 한 0분 내외로 데리고 온 에어 택시 서비스를 시범 운영을 하는 의도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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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의들은 무인차보다 무인 PAV 시대가 더 빨리 올 것으로 보고 있다.복잡한 도로와 달리 밑도 텅 비어 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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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용화 초기에는 안전 요원들이 탑승하는 에어 택시 서비스가 실행될 것이며, 2030년은 되어야 개인용 자율 플라잉 카 상용화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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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최대 자동차업체인 현대자동차는 지난달 PAV 개발을 위한 항공모빌리티사업부를 만들면서 뒤늦게 거물을 영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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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항공우주국(NASA) 최고위직(부국장)이었던 신재원 박사를 UAM사업부장으로 영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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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정부는 우선 내년 5월 드론 교통 체계의 청사진을 내놓고, 2023년까지 비행 체험증 체계도 준비할 예정이었다.미래차 관련 주셈코, 베셀, 대우부분품, 현대자동차, 현대모비스, 현대에어로스페이스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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