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자이언트팽TV) 귀여운 사진컨셉: 참치길 걷는 중, 아는형님 출연예고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5:25

    나는 분명히 희성인인데 왜....도대체 왜....펜스에 빠져있는걸까?내가 이상한가? 쓸데없이 자책했는데, 예를들면저같은분들은계신가요?여러분 그럴 필요 없어요.저 자신의 여러분이 저 자신도 아닌데 펜스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으시는 분들이 많다는 건 압니다! 후훗


    >


    아내 소음을 봤을 때는 그렇게 의견했어요.흰자가 많이 있어. 무서운 얼굴하고...보통 한번 봤는데? 어? 어? 여러 개를 계속 보게 됐어요.그렇게 펜스에 빠졌어요.저 귀여운 손 보이세요?사실 외모도 나쁘진 않은데 하는 행동이나 센스가 있어서 중독적이네요.


    >


    남극에서 당신, 큰 자기 무리에서 적응하지 못하고 Korea를 선택한 자이언트 펭귄, EBS에서 만든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


    선배의 펭귄, 뽀로로를 이기기 위해서 그아잉이 왔다니...​ 하루에 구독자가 무슨 쵸쯔망묘은식 올랐지만 이는 최초의 00만 바로 찍네요.


    >


    토요일날 아는 형이 온다고 하던데 본방사수하자! 광희가 현본인 블리랑 잘 놀아줘서 동심에 맞춰서 펜스와 재밌는 궁합을 보여줄 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