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오류 / 시청기록 삭제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5:14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 방법 및 오류 해결


    >


    만나서 반가워요~ 나쁘진 않아요! 요즘 제가 시각만 나쁘지 않으면 볼게 있어요. 바로 넷플릭스. 이번에 이사하고 인터넷 통신 회사를 바꿨으나, 이전부터 NETFLIX 3개월 무료 이용권이 있었습니다~​ 아내 sound에는 뭔가 생각 안 하고 있다가 무료라고 한번 보자고 생각하고 가입했다가 와우!! 너무 좋네요.특별히 나같은 드라마 나쁘진않지만.. 아기 재우고 첫 0시 드라마는 매번 놓치지만 네하나 바로 볼 수 있어서 좋고~이전에 보지 못한 핫한 드라마들을 거느리고 볼 수 있고 너 이프니다니다! 요즘 따끈따끈한 동백꽃이 끝났어요. 저는 당연히 본방사수를 놓쳤죠. 아라시 중 하나를 바로 보고 있어요. 그리고 베가본드도 재밌다고 들었는데 첫회부터 정주행할 예정입니다. 쿠쿠쿠


    >


    제가 최신 가순 역할을 하고 있어서 한 몫 하는 넷폴릭스... (웃음) 시간 넘도록 와인 잘먹어요~ ​


    ​, 최근에는 카시프가ー루에 꽂히며 가지고 시즌 1에서 정주행하고 있습니다. ᄒᄒᄒ 이 구역에 미친X는 본인이야 라는 대사가 이 드라마였다니.....너희 유명한 스토리인데 Mid의 대사인지 지금 알았습니다. 자막도 본인이 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지만, 그게 아니었어요. 근데 저는 그 장면을 봤거든요. 블레어의 이 구역 미친 X는 본인이야너무 웃겨요!! 거짓없이 재밌어요!! 동백꽃 필 무렵도 금요일까지 몰아서 보고~ 영화도 재밌다고 하지만 사실 영화는 그저 그래요. 아이가 볼 만한 것은 별로 없지만, 아이가 보는 애니메이션 같은 것도 본인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최근 중 한명째 딸은 겨울 이야기의 여왕을 모아 자신을 몇번 보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뽕을 굉장히 따거든요. 미드본인이니까 드라마 원샷 보기거짓말안해!


    아무튼 열심히 보고, 보고, 밀고 하다 보면 시청 기록이 쌓이더라고요. 저는 TV는 거의 다 보는데 TV에서는 시청 기록이 삭제되지 않아요. 짝짝소리가 몇 개 있을 때는 본 것을 쉽게 찾을 수 있고, 그걸 눌러보면 기록이 굉장히 많아져서 삭제하려고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아봤어요.​


    >


    넷플릭스의 시청기록 삭제 비결은 아주 간단해요. 저는 모바 하나로 했어요. 인터넷으로도마찬가지로가능합니다. 요즘 대부분 스마트 폰을 임금 인상이 있으니까, 모바일 1개로 이루어지는 것이 빠르다고 생각합니다. ​​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앱을 찾아서 설치하고 실행했어요.​​


    >


    앱을 실행하면 로그인을 켜야 할 것이다. 요즘 tv에서 보면 mail과 password를 만들어 보고 있겠죠? 그대로 여기에 넣어주세요. 저는 TV에서 기이서 계정을 만들어서 시작을 했거든요 그래서 TV로 만든 계정을 그냥 넣고 로그인하면 되더라고요~​​


    >


    최근부터 빨간색으로 체크를 해 두었기 때문에 그것을 보고 따라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로그인하면 추천 콘텐츠와 시청중인 콘텐츠가 있네요. 하하 TV뿐만 아니라 앱에도 제가 TV에서 시청한 목록이 확 나오네요. 차가운 컨텐츠도 확인할 수 있고, 프리뷰도 할 수 있는 것도 있어요! 오른쪽 아래쪽을 보면 더 보는 곳에 동그라미를 하고 있지요? 거기를 눌러주세요.​​


    >


    그러면 이런 화면이 나오거든요. 계정 부분을 눌러주세요.빨간 네모난 부분을 보면 쉽게 따라할 수 있어요.​​​


    >


    계정을 눌러 본인확인은 화면입니다. 아래까지 쭉 내려가면 시청기록이라는 글자가 보이실 거예요. 그 부분을 누르세요.잘 따라오고 계시네요.본인이세요? 여기까지 했으면 다 끝났어요 잠시후 마지막 삭제버튼만 남아있습니다.


    ​​​


    >


    지금까지 봐왔던 리스트가 확 나와요. 오른쪽 옆에는 삭제형태의 그림이 있는데 그걸 눌러주시면 삭제가 완료됩니다. チョン스토리 간단하죠?? 저도 혹시나 제가 복잡한건 아닐까 걱정했는데 해보니 그게 쉽고 요즘은 보고 재미없다고 생각한건 금방 지워버립니다. 이거보니까표준이궁금해서전에잠깐보고재생한것도다기록에남았거든요~저희영화도봤는데그것도모르고지웠네요


    >


    ​ 변경 사항은 24시간 이내에 반영된다고 하니 곧 사라지는 것이지 않은 것 같아요. 그래도 하나씩 꺼놨으니까 마음대로 지워지겠죠. 만약에 빨리 꺼야 되는 분들은 시험삼아 해봐야 될 것 같아요. 지워지는데 얼마나 시간이 걸리는지 스토리입니다.~​​​​


    마지막으로 시청기록 삭제는 영상으로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올렸으니까 글이 헷갈리신 분들은 영상으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요며칠 시청해보니 넷플릭스를 티비로 내보냈는데 검정색 화면만 자신 틀린건 있더라구요. 이래저래 눌러봐도 별 소용이 없고 껐다가 다시 켜서도 같은 실수..​ 그래서 고객 센터에 1:1의 문의를 넣었습니다. 검은 화면만 자신이 오는 실수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물어봤습니다.​ 스마트 텔레비전의 전원을 분리 후 분리된 상태에서 텔레비전 리모컨의 전원 단추를 5초간 누르고 방전시켜서 줍니다. 그 후, 전원을 접속하면 댑니다. ​ 셋 톱 박스를 전원에서 2분 이상 분리하여 다시 연결하는 비결이 있슴니다. ​ 나는 텔레비전 전원 분리 후의 리모컨 5초간 눌렀지만 다시 들어오고 오류가 해결되었어요~​ ​시청 기록 삭제 및 오류 해결의 비결을 일러주었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 ​ 나는 오항 것 같은데도 문 1 쓰고 맥주 깡통과 카시프 것을 보러 가야 합니다 아직 동백꽃 마지막회를 보지는 못했지만 언젠가 다시 만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근데 마음대로 보다가 멈추거나 할 수 있으니까 되게 좋은 게 있어요.다른 분들은 Netflix가 1개월 무료라고 들었는데 3개월 무료니까 아주 재미 있게! ᄏᄏᄏ 세달 다보고 우리 남편한테 스토리해서 더 보자고 할지도 몰라요 그때까지 재밌는 드라마 다 몰아봐야겠다~ 나처럼 집 순이네 아이들한테 너무 좋다!! 301의 무료 체험이 있으니까 한번 보세용!​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