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워홀/TAS]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1:13

    나는 커피를 잘 못 마신다. 특히 아메리카노를 마시면 손이 덜덜 떨리고 심장이 빨리 뛰고 숨이 차서 약간 흥분돼서 이야기도 더 빨라지고, 어떤 이야기를 하게 된다.그래서 차를 주로 마시는 편인데 호주에 와서 더 자주 마시게 된 것 같다.블랙티에 소량의 설탕과 차가운 우유를 부어 마시는 게 잠시 즐거웠던 모양이다.


    >


    한국에서 친구가 라면을 끼워 보내준 평창의 향기.여동생이 보내준 쟈스민티.세 하나의 때에 구입한 TWINGS아르 그레이 잉글리쉬 블랙 퍼스트, 라즈베리, 레몬 티.그리고 절대·세라 안 하는데도, 꿈 소망으로 구입한 T2프렌치 오르그 레이.


    >


    그래서 오늘 새로 구입한 딜마자스민&그린티! 그런데 그린티 향이 더 강해서 아쉽다.TWINE딸기, 산딸기, 로건 베리는 맛있어서 구입!현재 토우와잉스 하나 0백권이 절반보다 더 할인하고$하나에 팔고 있다.


    >


    원래 가격은$2.7혼혈할 때는$하나. 35이지만 이번에는 단$하나!이렇게 하면, 하나 00개의 사는 것보다 더 저렴하니까 이 기회에 마시고 싶어 차 몇개 구입하면 좋지만 오르그 레이 한 00개의 산지가 잘 안 되서 포기했습니다.


    >


    티! 하면 절대 필수적인 디저트.나는 크독크독한 뉴욕 치즈 케이크를 괜찮은 편이지만, 여기 타즈 매니아 마트에서는 프렌치 스타 1치즈 케이크를 많이 팔고 있다.뉴욕의 치즈케이크에 비해 밑의 시트가 깨지고 케이크도 밀도가 오전 중이란 말인가.제1 작은 사이즈의 뉴욕 치즈 케이크 파는데$하나 2나 합니다.그래서 직접 디저트를 만들기로 했어요!


    >


    >


    >


    >


    >


    >


    >


    >


    >


    >


    >


    >


    >


    >


    조금씩 실력이 늘고 있는데, 함께 내 배도 퐁퐁퐁 항상오 나쁘지 않아는 느낌 같은 걱정 같은 모르는 생각에 휩싸인 나쁘지 않아는 나의 1번 만들어 먹을 것이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